- 목차 (Content)
게임성, 독창성 제로, 마인드 제로
아틀러스의 명작 페르소나 시리즈와 비슷하단 평을 받으면서과연 그 명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스토리형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일본의 도시를 배경으로 이야기는 펼쳐진다.불가사의한 힘의 공격이 시작되면서 고등학생들이 마인드의 비밀들을 하나씩 발견해나가는초자연 현상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구성에 비해 스토리의 깊이를 느끼지 못했고 나쁜 적을 해치우는 단순함이 전부여서그래픽 퀄리티에 비해 완성도가 많이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아틀러스의 명작 페르소나 시리즈와 비슷하단 평을 받으면서과연 그 명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스토리형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일본의 도시를 배경으로 이야기는 펼쳐진다.불가사의한 힘의 공격이 시작되면서 고등학생들이 마인드의 비밀들을 하나씩 발견해나가는초자연 현상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구성에 비해 스토리의 깊이를 느끼지 못했고 나쁜 적을 해치우는 단순함이 전부여서그래픽 퀄리티에 비해 완성도가 많이 떨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댓글